글 작성자: 아키모브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완료되었습니다 ~😚

 

 

작년부터 차근차근 글을 써내려가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했건만...일이 바빠서 포스팅을 많이 하지 못했눈데요.ㅠㅠㅠㅠ

조금씩 업데이트를 하고 나서 설마하는 마음으로 애드고시를 넣어봤는데...... 결론적으로 하루만에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구글 애드센스 악명높은 후일담(?)들을 많이 들은 후, 신청을 낼 엄두조차 못냈었는데요.

이렇게 하루만에, 또 한방에 승인나니까 기쁘기도 하면서 허무하기도 한 기분이 들더라구요.ㅎㅎㅎ 왜 진작에 신청하지 않았을까하는...ㅎㅎ

다양한 후기들과 기본적인 후기들을 보면서 맞춰서 최대한 글을 쓰려고 노력했더니 포스팅 8개만에 애드센스 승인이 났네요!

 

우선 처음에는 '밑져야 본전이다'라는 마음가짐으로 무작정 애드센스 심사를 신청했었어요. 주변에서 블로그 포스팅 개수와 상관없이 승인을 받았다는 후기를 많이봐서 그런지 나름대로 용기를 내서 신청을 해보았죠. 글이 8개밖에 안되었지만 나름대로 저의 블로그에도 꾸준히 검색유입이 있었기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애드센스 코드를 HTML에 넣어보았습니당🤔

그래서 바로 다음날 메일을 받아서 봤더니!!

 

pub 코드만 주고 애드센스 심사를 받으라는 내용의 이메일이었네요...😢 망할...

'역시 애드고시는 만만치가 않네,,, 아무한테나 광고를 달게 해주지 않는구낭' 속으로 생각하면서 유튜브를 보니 애드센스 기준이 더 빡세더라구요?? 구독자 기본 1천명에 유효 시청시간 4000시간 ?!?! 😧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너무 날로 먹으려고 했나...라는 생각까지 들면서 닥치고 기다리자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차분히 기다리기로 했어요ㅎㅎㅎㅎ 무한 심사하시는 분들도 있고 보통 2주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다음날..!

 

익숙한 얼굴과 함께 많이 보던 그 여성분!! 

바로 하루만에 애드센스가 승인이 난 것이에요. 정말 뛸듯이 기쁘면서도 이제 광고를 달 수 있는 블로그가 되었구나하는 자신감도 뿜뿜하더라구요.😎 메일을 보면 저의 티스토리 DNS와 함께 광고를 게재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문구가 같이 나와있네요! 이제 슬슬 공부하면서 광고를 달고 수익을 차근차근 올려볼 생각입니다. 

그런데... 광고를 하나하나 달려고 보니,,, 학교 다닐 때 머리 싸매고 허둥대던 그 html을 손을 봐야하더라구요... 웹저작 수업에서 하나도 몰라서 맨날 수업을 쨌던기억이....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그때랑 상관없이 이제 나의 하나의 파이프라인이 되었으니 애드센스 광고에 대해서 열심히 공부해보고 실험도 해보려구요😋

 

그래도 제가 생각하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있었던 요건은 바로

구글에 기본적으로 나와있는 내용과 제생각을 종합해 몇자 적겠습니다 ✍🏻

 

  • 글자수에 연연하지 않고 1000자 내외로 
  • 2~3일에 1포스팅 (꾸준한 업로드)
  • 적절한 이미지의 서브
  • 주제에 벗어나지 않는 정성스러운 글

 

일반적으로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받기위한 글은 구글 고객센터에 올라와있는 글처럼 작성하라고 하죠. 

유튜브 이사양잡스님의 채널을 보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고 읽기 편한 글보다는 사용자들이 읽기 편하고 원하는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글을 써야 구글이 좋아하고 애드센스 승인도 쉽게 난다고 하네요.

다행히 저는 포스팅 8개만으로 애드센스 승인이 났지만, 좀더 정성스럽고 유용한 정보를 가독성있게 쓴글이라면 포스팅 5개 이내여도 애드센스 승인이 불가능하진 않을 것으로 감히(?) 추측합니다.ㅎㅎㅎ

 

여러분도 구글 애드고시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   

좋은 소식이 금방 찾아올 수도 있어요~ 🎉

 

 

📝아키모브의 블로그 시작기

저는 현재 건축설계업을 하고 있는 아키모브 입니다. 물론 대표는 아니구 한 회사의 직원이지요.😊 블로그를 개설한지 한달만에 첫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처음 블로그를 개설하고 난 뒤에 

archimauve.tistory.com

 

 

💻[AutoCAD 팁] CAD 마우스 느림현상/버벅거림 해결법 총정리!

오토캐드 작업을 하다보면 마우스가 상당히 버벅거려서 업무에 지장이 있을 정도로 생산성이 줄어드는 경우가 있다. 😥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경우의 대부분은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이나 크롬

archimau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