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아키모브

 

저는 현재 건축설계업을 하고 있는 아키모브 입니다. 

물론 대표는 아니구 한 회사의 직원이지요.😊

블로그를 개설한지 한달만에 첫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처음 블로그를 개설하고 난 뒤에 이것 저것 세팅하며 술술 진행될 것 같았지만,

처음 저 혼자만이 아닌 남들에게 공개적으로 쓴 글을 쓴다는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었는지 첫 문장을 입력하기가 참 어려웠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는 이유는 두가지 이유가 있었어요.

첫번째로 건축을 하는 입장에서 공간이라는 것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되다가, 

실존하지 않지만 여러 사람들이 소통하는 디지털 공간에 대한 호기심 때문입니다.

저에게 전문적인 HTML, CSS같은 웹 지식은 없지만 

가장 쉽게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가상 공간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에 흥미가 생겼습니다.

 

 

두번째는디지털 공간 속에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입니다. 

물론 제가 나중에 다시 꺼내보기 위한 목적도 있지요.

책을 읽거나 웹에서 정보를 얻으면 항상 일회성으로(나만 그런가..?) 소모되어 사라졌기 때문에,

최근에 좀더 정리에 대한 갈망이 생겨났고 이에 대한 수단으로 여러 사람의 생각들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플랫폼이 블로그 같았어요. 🙂

 

 

이 블로그를 통해서 저의 일상적인 이야기보다는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와 제가 경험한"문제와 해결책"에 대한 정보로 포스팅을 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