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아키모브

기대도 안하고 있던 로또 4등에 당첨되었어요!

와이프와 같이 살고나서부터 갑자기 로또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집 앞 편의점이 로또 판매점이더라구요! 그래서 매주 금요일에 구매를 하고 있는데 일확천금을 노린다기보다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을 때의 0%와 최소한의 노력 0.001%의 기대감이랄까요ㅎㅎ

 

<로또 5천원권>

제가 구매했던 로또 영수증입니다. 혹시나 하고 찍어두었는데 4등에 당첨되어 이미지로 쓰게될 줄은 몰랐네요ㅎㅎ

큰 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기분은 좋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큰돈을 매주 투자하는 것은 너무 무리가 있고, 약간의 발만 담그자는 의미에서 저는 5천원씩만 투자하고 있어요.

아무것도 안사고 기대할수는 없으니...!

 

 

로또 4등과 5등은 로또 판매점에서도 현금으로 수령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3등 이상부터는 100만원 이상이라서 농협 중앙회로 가야한다고 하니 신분증과 복권영수증을 꼭 챙겨주세요!!

 

4등 당첨 QR코드 로또 결과 

 

물론 당첨된 로또로 로또 판매점에서 바로 복권으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100만원 이상 이렇게 하실 분들은 없겠지만ㅎㅎ

 

암울한 건 제가 당첨되고 나서 현금으로 바꾸러갔는데 자동 수동 뜻을 몰라 "현금 자동으로 주세요!"라고 말해서 알바분이 5천원권 10장으로 주셨습니다... 엄청 항의도 해보았지만 번복할수 없다네요ㅠㅠ

뭐 아무것도 모르고 잘못 이야기한 제잘못이지요...흑..

일주일 뒤에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랬지만 10장 중 5천원권 하나 당첨됐네욬ㅋㅋㅋㅋ ㅠㅠ

5천원이 5만원이 되었다가 다시 5천원이 되는 마법ㅎㅎㅎㅎ

 

여러분은 당첨되시고 꼭 제대로 수령받으시길 바래요ㅎㅎ